【今日运势】全韩语,22/1/13,周四。

쥐띠 운세

48年生 솔직한 것이 오히려 손해가 될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약간의 가식도 필요해요.

60年生 충동적으로 선택하지 말고 길게 생각해야 실수가 없으니 섣부른 판단은 금지!

72年生 걱정만 있다면 아무것도 시도할 수 없답니다. 걱정말고 자신감을 먼저 가져요!

84年生 너무 과거에 빠져있진 말아요. 오늘 더 중요한건 현재와 미래의 내 모습이에요.

96年生 나의 정보도 오픈해야 다른 사람의 정보도 알 수 있어요. 서로 공유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49年生 화해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속상하 마음이 있다면 그 즉시 해결해야 유리합니다.

61年生 엄한 곳에 화풀이해선 안 되겠죠? 나의 감정을 스스로 다스릴 수 있어야 해요.

73年生 오늘은 눈치 싸움이 많은 하루겠어요. 주변 상황에 따라 눈치있게 움직이세요!

85年生 다른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내 밥그릇부터 챙겨야 한다는 걸 명심해요.

97年生 숨기는 일이 있다면 오늘은 모두 폭로해봐도 좋습니다. 상대도 이해할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내가 잘 했던 일들만 찾아봐도 좋습니다. 오늘은 자신감을 얻는게 더 중요해요.

62年生 내겐 작은 배려지만 상대방에겐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74年生 무작정 저지른 일에는 기필코 책임이 따르게 되어있으니 다시 생각해보세요~!

86年生 귀인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타납니다. 항상 행동가짐을 바르게 해보세요.

98年生 의욕이 없다면 그냥 푹 쉬는게 좋습니다. 뇌도 휴식할 시간이 필요한 하루에요.

토끼띠 운세

51年生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냉정하게 판단해야 재물까지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63年生 쉬운 것을 어렵게 배배 꼬고 있는건 아닐까요? 단순하게 생각해봐도 좋습니다.

75年生 내일이 없는 것처럼 덤벼봐도 좋네요. 할까말까 싶을 땐 일단 해봐도 좋습니다.

87年生 내가 자초한 일에 끝까지 책임져야 한답니다. 배신자가 되어선 득이 없습니다.

99年生 귀는 열고 입은 무거울수록 좋습니다. 말 한마디에 하루가 좌우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52年生 너무 많이 깨지면 다시 붙이기도 어렵답니다. 깨지기 전에 애지중지 해야 돼요.

64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다간 큰 일을 놓칠 수 있으니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6年生 반전이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기회를 주던지 한 번만 더 해보세요!

88年生 내일은 내일의 일이 있기 마련이지요. 미루는 것이 버릇으로 남으면 안 좋아요.

00年生 정말 필요한 일이 맞는지부터 생각해봐야 할테니 시간배분을 잘하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53年生 실수해도 괜찮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그동안의 연륜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65年生 이왕 도와주기로 했다면 나의 모든 스킬을 동원해서 확실하게 도와주길 바라요.

77年生 정이 많은만큼 손해도 볼 수 있답니다. 손해가 아쉽지 않다면 이대로도 좋아요!

89年生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줘야 한답니다. 어렵다면 내 이미지는 포기하는게 맞아요.

01年生 오히려 솔직하게 말하고 자리를 피하는게 더 나으니 선의의 거짓말은 삼가세요.

말띠 운세

54年生 행운의 여신이 내 편이 되어주고 있답니다. 불안했던 일들도 마무리 지어보세요.

66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아직 할 수 있고 배울 일이 많으니 새롭게 도전해봐요.

78年生 오늘은 기선제압이 중요해요. 눈빛이나 목소리로도 제압할 수 있으니 해보세요!

90年生 의미없는 지출이 있을 수 있답니다. 통장 잔고를 잘 확인하여 움직이길 바라요.

02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은 후회해도 소용 없답니다. 뒷수습을 생각하는게 더 빠릅니다.

양띠 운세

55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당당하게 행동한다면 상대방을 완벽하게 설득할 수 있어요.

67年生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오늘하루는 어깨가 하늘을 찌르겠습니다~!

79年生 어떻게 하면 더 빨리 끝내고 더 많이 할 수 있는지 설계하는 것이 우선순위에요.

91年生 다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보도록 하세요. 질질끌면 분위기만 이상해진답니다.

03年生 조급하게 굴지 않으면 재물은 따라오게 되어 있어요. 차분하게 기다려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마음을 다 쏟았다면 그 결과는 무엇이 되었든 값진 결과와 추억이 될 거에요~!

68年生 비록 가꼐약이라도 도장이나 사인해야 할 일이라면 두번 세번은 검토해보세요.

80年生 정신이 온전치 않은 사람과는 승패를 따져가며 목소리를 높일 필요 없겠습니다.

92年生 긍정적인 마음과 태도라면 원래 하나인데 두 개로 얻어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04年生 사람 만나는 일이 귀찮더라도 해야 합니다. 소통은 성공의 원동력이 된답니다.

닭띠 운세

57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랍니다. 그렇다고 다르다며 내외할 필요도 없어요.

69年生 의외로 강적일 수 있답니다. 조금더 살펴본 뒤 덤비는게 승률이 더 높을 거에요.

81年生 왠지모르게 마음이 붕붕 뜨는 하루네요. 차분하게 가라앉혀야 마무리도 좋아요.

93年生 누구에게도 들키고 싶지 않은 내 콤플렉스처럼 상대방도 그러한 부분이 있어요.

개띠 운세

58年生 믿을 사람이 없답니다. 오늘은 내 속마음을 아무에게도 털어놓지 않아야 해요.

70年生 상대방의 말 속에 요구하는 포이트가 숨어있으니 대화에 더 귀 기울여 보세요!

82年生 내 소중한 것을 다 걸어도 좋을만큼 값어치있는 일인지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94年生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하루를 보내보세요. SNS도 좋고 직접 만나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59年生 어색한 사이라면 굳이 다른 말을 꺼내기 보단 조용하게 있는게 더 유리합니다.

71年生 지나친 관심도 상대방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관심만 보여야 해요.

83年生 용서도 너무 오래 끌면 이상한 사이로 번질 수 있으니 빠른 타이밍을 노려봐요.

95年生 가보지 못했던 곳으로 가보세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겠습니다~!

#韩语 #韩语阅读 #今日运势 #十二生肖运势

D社16年3月刊登的朴宝剑采访(回顾)

[D터뷰] "내게 10-1=0, 그래서"…'응팔' 빼고, '그냥' 인간 박보검
"对我来说,10-1=0,所以......"去掉《请回答1988》,"就那样"的人类朴宝剑
https://t.cn/A6A06yTB

그가 믿는, 긍정의 힘은 대단했다.

"짧지만, 제가 느낀 인생은 이렇습니다.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흘러가는 것 같아요. 감사하다고 말했더니, 감사한 일이 생겼죠. 그래서 저는 늘 감사해요."

그가 꿈을 이루는 과정은 늘 외롭고, 고단했다. 때로는 자책을, 때로는 원망도 했다. 아마도 꽤 오랜 시간…, 그것들과 싸웠다.

그를 지탱시킨 건, 긍정이었다. 놀.랍.게.도. 이 힘은 절망에서 용기를 선물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법도 알려줬다.

감사하고, 또 감사했더니, 실제 감사한 일이 생겼다는 배우, 박보검의 이야기다.

원본보기
지난 달 23일, 서울의 한 카페에서 박보검을 만났다. '응답하라 1988' 종영 이후 첫 만남이었다. 그는 드라마 밖에서도 여전히 선한 웃음을 짓고 있었다.

"우리, '응팔' 빼고 이야기 해볼래요?" (디스패치)

박보검은 멈칫했다. '응팔'을 빼면 (이야기) '거리'가 있을까, 머뭇거렸다.

그러나 ① 가수를 꿈꾸다 배우가 된 사연, ② '응팔' 이전에 만든 10편의 필모, ③ 아버지가 말씀하신 '10-1=0'은 최택 5단에게 들을 수 없는 이야기다.

인간 박보검, 배우 박보검에 대해 물었다. '응팔' 박보검이 아닌 '그냥' 박보검….

원본보기
◆ "내 별명은 바보검"

한 소년이 있었다. 별명은 '바보검'.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해도 좋았다. 흔치 않은 이름을 갖게 된 것에 대해, 그저 감사했다.

그 소년은 수영선수를 꿈꿨다. 하지만 이내 슬럼프가 찾아왔고, 극복하지 못했다. 긍정의 힘이 필요했다. 그는 다시 즐겁게 시작할 무언가를 찾았다.

생각해보니 수영만큼 좋아하는 것이 노래였다. 이 때부터 가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진심을 담아 오디션 영상을 찍었고, 합격했다.

"너는 가수보다 배우가 어울릴 것 같아" (소속사)

"아 정말요? 제가 연기를 잘 할 수 있을까요?" (박보검)

어쩌면, 가수의 꿈을 접어야 하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그는 다시 긍정을 꺼냈다. 새로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또 감사하자….

▶ Dispatch(이하 D). 정말 아이돌을 꿈꾼거에요?

박보검(이하 박) : 아이돌은 아니에요. 싱어송라이터. 제 노래로 감동을 주고 싶었죠. 피아노를 치면서 오디션 영상을 보냈습니다.

D. 오디션은 한 번에 합격했나요?

박 : 5군데 정도 오디션 영상을 보냈어요. 감사하게도 전부 만나자고 연락이 왔죠. 그중 가장 먼저 연락을 준 회사와 계약을 맺었어요.

D. 그런데 정작 소속사에서는 배우를 추천했다죠?

박 : 네 맞아요. 저한테는 가수보다 배우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하셨죠.

D. 그래서 바로 배우가 되겠다고 했나요?

박 : 네. (멋쩍은 미소) 연기로도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D. 다른 기획사도 있었을텐데.

박 : 그럴 수도 있었지만, 그 땐 감사했어요. 저에게 이런 기회를 주신 게 말이죠. 일단 잠시 가수의 꿈은 접고, 연기를 열심히 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D. 첫 연기 오디션은 어땠어요?

박 : 영화 '블라인드'(감독 안상훈)였어요. 김하늘 선배님의 동생 역할이었죠. 연습 기간이 길지 않았는데, 감독님이 제 연기를 좋게 봐주셨어요.

D. 그 때 연기, 지금도 기억나나요?

박 : 그럼요! 저에게는 (그 영화가) 가장 큰 작품입니다. 그런데 제 연기는 말이죠? 쑥스럽고, 부끄럽네요.

원본보기
◆ "소년, 배우가 되다"

영화 '블라인드', 차형사', '명량', '끝까지 간다', '차이나타운'. 그리고 드라마 '각시탈', '원더풀마마', '참 좋은 시절', '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응팔'….

뭣 모르고 시작한 연기가, 삶의 전부가 됐다. 아역과 단역, 조연을 따지지 않고 연기했다. 박보검은 느리지만, 그래도 성장할 수 있어 뿌듯했다.

배우로서 욕심도 생겼다. 늘 연기가 목말랐다. 아니, 할 수록 목이탔다. (작품에) 녹아들지 못하는 느낌이었다. 그 무렵, 김혜수를 만났다.

"누나를 보면 눈물이 날 것 같아요." (박보검)

"나도 눈물 날 것 같아. 내 눈 쳐다보지마" (김혜수)

분명 연기를 하지 않았다. 그런데 눈물이 났다. 작품을 이해하는 것, 배우와 공감하는 법, 조금은 알 것 같았다. 박보검은 그렇게 자신을 짓누른 부담에서 벗어났다.

D. 작품에 들어가기 전, 걱정이 많다고요?
D社:你说进作品之前,很担心?

박 : 늘 걱정을 많이 하죠. '관객과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 고민하고요. 그래서 나름의 준비기간이 필요해요.
朴:总是很担心。 苦恼'能否打动观众的心'。 所以需要准备期。

D. 준비기간?
D社:准备期?

박 : 사실 대단한 건 아니에요. 캐릭터에 빙의해 (그의) 일대기를 씁니다. 제가 (역할을) 이해해야 설명하고, 또 연기할 수 있으니까요. 한 마디로, 캐릭터 자서전이죠.
朴:其实也没什么大不了的。 依附于人物形象,写出(他的)生平。因为只有理解我的角色,才能说明并演绎出来。一句话,就是角色自传。

D. 어떤 캐릭터가 가장 힘들었나요?

박 : 영화 '차이나타운'(감독 한준희)이요. 모든 캐릭터가 어두워요. 석현이만 한 줄기 빛같은 존재인데. 매 번 연기할 때 마다 혼자 튀지 않을까 걱정했죠.

D. 튀지 않는 법을 터득했나요?

박 : 참, 그 때 스트레스가 컸었죠. 좋은 캐릭터를 만났는데, 제가 소화하지 못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 때 김혜수 선배와의 대화가 큰 힘이 됐습니다.

D. '응팔' 택은 일대기가 필요없었을 것 같아요.

박 : 맞아요. 저와 가장 비슷한 역할이었죠. 그래서 캐릭터 분석을 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바둑이라는 설정도 신선했고요.

D. 유독 연기파 배우들과의 호흡이 많았습니다.

박 : 감사하게도 그래요. 배종옥, 최민식, 김혜수, 최무성 선배님들을 보면서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D. 예를 들면?

박 : 한 작품을 이끌어 가는 힘이 대단해요. 주연으로서의 책임감과 부담감을 이겨내는 모습도요. 현장에서 많이 배우려고 노력했습니다.

D. 이런 이야기 들어보셨어요? '잘생겼지만 사연있는 얼굴'이다? 그래서 죽는 역할이 많다고 분석했더라고요. 물론 제가 아니라 누군가가.

박 : 그렇게 봐주시는 것도 감사할 뿐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고 싶어요. 재벌 2세, 그런 것도 하고 싶고요.

D. 조만간 원톱 드라마도 하지 않을까요?

박 : 너무 걱정되고 기대됩니다. 정말 상상만해도 떨리네요. 기회가 온다면 열심히 준비해서 자신있게 소화하고 싶습니다.

D. 연기를 즐기면서 한다는 느낌이 들어요.

박 : 대본을 받았을 때, 공감하는 게 빠른 편이에요. 배경이 머리 속에 상상되요. 캐릭터의 감정에도 금방 빠지고. 저는 연기가 너무 재밌습니다.

D. 가수가 됐으면 어쩔 뻔 했어요.

박 : 하하. 다른 사람의 삶을 살아보는 게 가장 큰 매력이에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다보니, 적응도 빠른 편이에요.

원본보기
◆ "10-1=0, 흔들리지 말자"

데뷔 6년 만에 '스타'라는 수식어를 달았다. 아이돌 이상의 팬덤까지 형성했다. 대중들은 누구보다 그에게 열광중이다.

그렇다고 벼락스타는 아니다. 거품이 아닌 실력으로 승부한 덕분이다. 그렇게 박보검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대중의 품에 파고 들었다.

하지만 인기에 취하고 싶진 않았다. 아버지를 찾아 초심을 다졌다. 차분해지길 바랐다. 고작 24살의 배우이기 때문에...

"보검아 '10-1=0' 기억하지?" (아버지)
”宝剑啊,还记得‘10-1=0’吗?“(爸爸)

"네. 10번 잘해도 한 번 못하면 0이 되는거요." (박보검)
”是的,即便10次做得好,但有1次未做好的话,就会变成0“(朴宝剑)

박보검이 우쭐거리지 않는 이유다. '정직하고, 분명하게, 떳떳하고, 당당하게'. 박보검은 아버지의 말씀을 새기며 초심으로 돌아갔다.
这就是朴宝剑不显摆的理由。 "正直,分明,堂堂正正,光明磊落"。 朴宝剑铭记父亲的话,不忘初心。

D. 인기를 즐길 시간인데요. 의외로 차분해요.

박 : 제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제 주변 가까운 사람들은 칭찬만 해주진 않아요. 항상 겸손하라고 말씀하세요.

D : 이보다 더 겸손할 수 있나요?

박 : 이 인기가 끝까지 지속될거라 생각하지 않아요. 사실 제가 해드린 것도 없는데 늘 받기만 하는 것 같아요. 너무 쑥스럽고, 부끄럽고, 죄송해요.

D. 연기로 보답하면 되죠!

박 : 하하 그렇죠. 앞으로도 늘 해왔던 것처럼 제 일을 할 겁니다. 어떤 보상을 바라지 않고 그저 묵묵히요. 그러다보면 또 이렇게 사랑받는 날이 오겠죠.

D. 이런 긍정적인 마음은 부모님 영향인가요?

박 : 그럼요. 아버지께서는 항상 중심을 잡고, 흔들리지 말라고 하세요. 변질되지 말라고 하시죠. 늘 정직하게 살아야 떳떳해질 수 있다고요.

D. 그래도 예전처럼 평범하게 살 순 없을거에요.

박 : 아! 얼마전 공항에서 조금 느꼈어요. 팬들이 엄청나게 오셨더라고요. 서로 부딪히고 그래서 걱정했어요. 저 때문에 다치면 속상할 것 같아요.

D. 너무 착한 이미지가 걱정되지 않나요?

박 : 행동은 늘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를 '착함의 대명사'라고 부르시던데. 거짓으로 하는 게 아니니까, 부담감은 없어요. 그런데….

D. 그런데 뭐요?

박 : 제가 자주 '감사하다'라고 하니까 습관적인 말처럼 들릴까 걱정됩니다. 정말 감사한 일이 많아서 그래요. 절대 입에 발린 말이 아닙니다.

D. 리마인드를 하는 다른 방법은 없어요?

박 : 노래를 자주 들어요. 요즘은 찰리푸스의 '서퍼'에 꼿혔어요. 남들이 모르는 곡을 찾아내서 들으면 재미있죠. 마음이 편해져요.

D. 지금 가장 박보검에게 필요한 건요?

박 : 혹시 '꽃보다 청춘' 보셨어요? 제가 사이드 미러를 보지 못하고 후진했어요. 형들과 제작진에 도움이 되지 못했어요. 빨리 운전 연습을 해야할 것 같아요.

朴灿烈11.27生日快乐
你是我在EXO中第一个认识的
也是我在EXO中第一个喜欢
也是最喜欢的
可能在韩国娱乐圈中我最喜欢的就是哥哥了
我也哥哥的爱不知道要怎么形容
就是那种特别喜欢的特别爱的
3个月亲手串了100条手链
[ 脑补一下 工作忙碌的小朴
得空坐在一旁一颗颗串链子的样子
花2000万韩元买帕尔马护手霜送粉丝
看各位的后记 都可以脑补各种画面了
찬열아 생일 축하해! 중국팬들 너를 사랑해! 오늘도 내일도 매일매일 웃으면서 행복하게 같이가자! 찬열이가 웃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다!
여리의 미소를 지키는 게 우리의 책임이야!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정직하고 착하고 열심히 살고 있는 찬열아, 네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으면 해, 우리도 항상 마음 편하게 널 사랑할거야.생일 축하해!
항상 긍정에너지만 전해준 찬열아, 생일 축하해!
한 살 더 먹지만 여전히 잘 생기고 귀여운 우리찬열이 좋아하는 음악도 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세요!생일 축하해!
우리찬열아,마음이 섬세하면서도 책임을 질 용기가 있는 아이,생일 축하한다!
우리는은 열을 더욱 사랑해줄거고요,생일 축하해!
당신의 눈을 보고 알아버렸어.
사랑에 빠졌다는 걸.
다른 누구도 아니고 나에게 제일 먼저 들켰지.
이렇게라도 당신의 반짝이는 눈을 볼 수 있어서다행이라고 생각해.
난 이렇게 너를 짝사랑하고 있다. 찬열아, 생일에 내 진심을 전해줄게!사랑해[em]e401148[/em]
찬열아 사랑해.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빵이 뭔지 알어 ?
바로 천열 오빵~
이 세상에서 세 가지 우유가 있다.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그리고 찬열아 아이러브우유.
찬열아 너 신고 했어 내 맘속에 입주 신고[em]e401089[/em]
제가 어떤 신 믿는지 알아요?
박찬열 당신.
오늘뜨는해가무슨해?
찬열을 좋아해 .
나 여행 가고 싶어.
찬열 맘 속 .
찬열 전생에 탄산수 마셨지?
아니면 왜 널 볼 때마다 거품이 일을 덩도로 기쁘지?
알까?감자의 별명은 마령서이다.낙지의 별명은 문어이다.그럼 사랑의 별명이 뭐가?남들은 사랑의 별명이 진귀과 수반이라고 생각한다.근데 나의 마음속에 사랑의 별명은 찬열이다 .
찬열오빠 ,오늘 햇빛이 너무 아름답다  .숲 속으로 햇살이 밀려올 때  그대 떠오른다. 그대도 예쁘다.하지만 나의 눈빛은 눈부신 그대로 바라볼때 햇빛을 잊어버린다 .
이상은 사람을 분발하여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이다.찬열은 이상이자 원동력이다.찬열때문에 노력하는 것이 제일 멋진 일이다.
찬열을 향한 사랑에는 유효기간은 무기한이다.변하지 않는 별처럼 마음속에 영원히 번쩍번쩍한다.
예전 “겨울 눈 두꺼운 막 그래. 내가 너 좋아하는 것도 딱 좋아”라는 말을 들을 때 느껴질 수 없었어요.근데 나는 너를 좋아하기 시작할때  나는 이말을 겨울에 태어난 너에게 전하고 싶어요.찬열씨,이번 겨울도 같이 함께 하고 생일축하해요~!
나는 너의 영혼 속에서 장미의 정원을 발견했다.고맙다 ,찬열아 ,원래 그 장미 정원에서 너를 사랑하고 있는 우리 , 이렇게 예쁘다.
한국에 가고싶은 이유가 세 개 있다.첫 번째는 떡볶이이다,맛있기 때문에 . 두 번째는 남산 타워이다,유명하기 때문에 .세 번째는 박찬열이다, 좋아하기 때문이다.
찬열은 아름다운 대명사다.찬열을 좋아하기 때문에 세상에 모든 것이 의미가 생겼다 .
내 생에 최고의 선물은 찬열과의 만남이었어.꽃이 피고 지는 것은 자연의 이치이다고 찬열를 사랑하는 것도 인생의 법칙이다.
사람은 항상 넓은 바다를 보니 답답한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든다.근데 나한테 찬열이 있는 곳을 보고서야 비로소 나는 숨을 쉴 수 있다.
찬열아,하늘에는 별이 많이 있는데 내눈에 너라는 별만 볼 수 있다.
찬열아, 내 심장에는 작은 토끼가 살고 있었다,널 보면 토끼가 쉴 새 없이 뛰었다.
찬열아, 인생에 수많은 선택이 있다면 네가 내 유일한 답이다.
찬열오빠, 하루하루가 어제보다 널 더 좋아해요.
너와 함께 한 모든 시간들이 눈부셔다.날이 좋아서,날이 좋지 않아서,날이 적당해서,모두 좋은 날들이었다.
찬열아, 나는 영원이 얼마나 먼지 모르지만, 너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이 영원으로 가는 길이라는 것을 알 게 되었다.
찬열아,너를 좋아한다는 것은 행복이고 행운이다.내 삶을 이렇게 좋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찬열아, 여름내 햇빛을 저장해고 겨울때 보내드리고 싶다.
찬열아,이 세상에서는 너같은 사람이 없다. 너 말고 아무도 날 이렇게 미치게 할 수 없어.
네가 좋아하는 것은 아마 아침에 보고싶다,점심에보고싶다,저녁에 보고싶다,꿈속에서도 보고싶다.
몇년간 매일 찬열을 보고 좋아해도 지루하지 않고 널 볼때마다 설렌다. 어떻게?나 영원히 찬열을 좋아할 것 같아~
️찬열의 말대로 항상 찬열이편 될게!
찬열아 나타나줘서 정말 고마워. 항상 너만 보면 행복해지고 마음이 따뜻해져. 찬열이는 나의 행복~
️찬열이와 함게 있는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특별하다.
️찬열아 더이상 울지 말고 아프지 말고 날 마음 아프게 하지마! 항상 행복하고 건강해야 돼!
올해도 찬열이 많이 만나서 행복하고 달콤하게 보냈다.️찬열이 덕분에 나한테 올해도 더 특별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었다. 나중에도 계속 찬열이랑 같이 가고 싶어. 내년에도 자주 만나자!
️봄 여름 가을 겨울(SSFW)모두 찬열이와 함께 보내고 싶다. 찬열아 10년 백년 천년 영원히 함께 가자~
찬열이 매일 초능력으로 우리 마음속에 불을 지르고 있니?왜 찬열이 매일마일 좋아지기만 해?
우리 찬열 왕자님 하고 싶은 것 다 하고 모든 소원을 다 이루어지길 바래. 항상 우리 찬열 왕자님 위해 응원할게˙꒳˙)♡
찬열아 28번째 생일 축하해! 많이 많이 많이 사랑해♡
最后 灿烈呀28岁生日快乐!非常非常非常爱你♡
小桐永远爱哥哥
什么都不会抹去我对哥哥的爱
小桐会一直陪着哥哥
哥哥要永远快乐
中国粉丝永远爱哥哥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任何有转毒趋势的w都滚出我的hyq。任何有转毒趋势的w都滚出我的hyq。
  • ”对于所涉事项,第一财经记者尝试联系双方求证,但截至发稿,合盛硅业方面尚未回应相关采访内容,记者在方红承家属公众号的留言也未得到回应复第一财经2023年12月1
  • 人的身影并未那么清晰,也没有刻意的动作,就如那一刻,他轻插着腰回过身对着镜头那端的你浅笑。感觉现在很适合公开这张d社团封里出现过的拍立得的实拍。
  • 每个人都希望逝去的亲人走得安宁、舒适而富有尊严,就让我们用这种最隆重的方式为亲人送行·#北京桃峰陵园##昌平桃峰陵园##桃峰陵园公墓##桃峰陵园墓地##桃峰陵园
  • 从这个事实上讲,如果女人把男人当衣服,那男人就惨了,别看很轻易很不慎重的就进了家门,可是迟早被搁弃。你每天生活在他的包围之中,应该了无遗憾了吧?
  • 五代时的燕山人窦禹钧,三十多岁时还没有儿子,有一次他梦见他祖父对他说,你不但没有儿子,而且还很短命,宜快点多积阴德来挽回天命。十几年后考完春闱,又遇到那个道士,
  • :123 千里迢迢带着被子哥回湖北咯 4俺的小璐璐走路像蜡笔小新的小白 5 面对镜头就开始装杯装高冷的小王 6 楼下的花海在翻土 踢被敞来耍好开心 789 两狗
  • #带钟晨瑶去旅行##带钟晨瑶去旅行#和瑶瑶同一个福建的uu给大家推荐泉州这座城市1.泉州好玩的有太多了 我最推荐的还是清源山 晚上可以和小伙伴们一起上山 泡茶体
  • 之前几个月我陷入了深深的迷茫,我依然是20岁时的想法和心情,说好了要一起去闯荡江湖,慢慢的一路走到现在,感觉身边的人一个个的都离开了,我开始怀疑是不是我也不该继
  •   这些天她都刻意没理会母亲,她不知道自己还能容忍多久,忍不下去又该怎么办……  打车到了陆宅,她轻而易举的就进去了,就和从前居住在这里一样,她一回来,大门就会
  • 叹个气先 因为上次说的没管几天 怕的都不是多难调解 而是一解再解 再一次的时候人生固定的框架已经有了 这不是在意就能改变的不可变的事就埋了它多想无益 去改变你能
  • #◤葡萄爆珠◢# 画的有点多…直接把LOF的文案搬过来⚠️基于《饥饿游戏》而衍生的paro,该paro下的山治请当做未逃离文斯莫克的if厨,实在不行把他当成染
  • 六 还受生债的功德利益,不还债有什么业果《太上元始天尊说开库钥匙妙经》元始天尊於太极之先,开皇元年,在玉京山上,论定阴阳,查对生死,忽听幽冥殿上,男啼女悲,哭声
  • #骑行##环海南岛骑行##海南省,五指山市,224国道# 单位“BOSS”曾说我就是个笔杆子,最近听到这么一句话:“学不动的时候,幻想一下自己考上了,那时候的开
  •  17、 交友须带三分侠气 做人要存一点素心 18、 鱼得水逝,而相忘乎水,鸟乘风飞,而不知有风。14、 容得性情上偏私,便是一大学问;消得家庭内嫌雪,才为火内
  • #01familia[超话]##01familia##石原さき# おはよ〜#小鸟游るい# おはよ❤︎#岸みゆ# 初挑戦の競泳水着に、セクシーな黒水着、胸元が強調
  • 未来的汽车不仅可以通过软件进行功能升级,还将实现更加智能的自动驾驶、智能交通管理等新功能,为用户提供更加便捷、安全的出行体验2023年度销量排行榜,零跑C11在
  •   而今天,陪她跨年,带她来他家,她想,很多事不用明说【與黃國立法會議員視察打鼓嶺本地農場】今天(1/27)月明和黃國立法會議員一同來到打鼓嶺的鳳凰農場,視察香
  • 本来是想浅浅拉个片看看有没有什么能抄来做pv的东西× 截到了哥展示页面的动效,正好截出拆字是重岳→千里山丘啊啊啊啊什么他妈的叫汉字的美……太好了真的太好了……哥
  • ”苏有朋:“是,所以我那时候就好佩服紫薇,因为紫薇话痨,动不动就讲情话,讲五行字,然后一个字都不能漏,她是大概扫个两遍,本(子)一放就可以来了,然后一字不漏这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