一篇韩媒报道和一些韩语知识点

"오염수 막겠다" 일본 가는 野의원단…기시다 관저 앞 집회 예고
중앙일보 2023.07.10 07:41

야당 의원 11명으로 구성된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투기 저지 국회의원단’이 일본을 방문한다. 이들은 일본 총리 관저 앞 집회 등을 예고했다.

더불어민주당과 무소속 의원 11명은 이날 오전 김포공항에서 출국 기자회견을 열고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들은 기자회견에서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를 문제 없다고 판단한 국제원자력기구(IAEA) 보고서에 대해 “과학적 근거가 없는 ‘깡통보고서’”라며 “해양 투기를 제외한 다른 대안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고, 방사능물질 인체 축적이나 생태계 피해와 관련한 내용은 보고서에 전혀 없었다”고 반발했다.

의원단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어민들의 삶의 터전인 바다를 지켜야 할 책임이 있는 정부와 여당은 무대책으로 일관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일본 정부의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 투기는 다시 돌이킬 수 없는 행위이고, 해양 오염은 전 인류에게 영향을 미치는 재난”이라며 “핵오염수 해양 방류만으로도 대한민국 수산업은 커다란 피해를 입을 것이 분명하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안전성이 담보될 때까지 최대한 방류를 저지해야 한다”면서 “일본 정치인, 전문가, 시민사회와 만나 공동대응 방안을 마련하고, 국제 공조를 통해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 투기가 저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

의원단은 방일 첫날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에 항의하는 차원에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관저 앞에서 집회를 할 계획이다. 국제원자력기구(IAEA) 일본지사 항의 방문과 일본 국회 앞 연좌 농성도 예정돼 있다.

이튿날인 11일에는 일본의 오염수 방류 반대 그룹인 ‘원전제로 재생에너지 100 의원 모임’을 만나 공동선언을 발표할 예정이다.

12일에는 일본 주재 외신기자 클럽에서 기자회견을 연 뒤 핵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위한 도보 행진도 할 계획이다.

방일 의원단은 민주당의 김승남·박범계·안민석·양이원영·위성곤·유정주·윤재갑·이용빈·주철현 의원, 무소속 양정숙·윤미향 의원이다.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넋과 기상을 안고 살자

2023.7.10. 《로동신문》 2면

오늘 우리 인민은 위대한 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겹쌓이는 만난을 과감히 뚫고헤치며 국가부흥의 새시대를 장엄히 열어나가고있다.

우리자신들조차 믿기 어려운 놀라운 사변들로 수놓아지는 오늘의 세월을 두고 사람들 누구나 가슴벅찬 시대라고 한결같이 격정을 터친다.

가슴벅찬 시대!

결코 조건과 환경이 유리하여 펼쳐진 시대가 아니다.오히려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쓰러졌을 극난속에서 참으로 경이적이고 격동적인 년대기가 엮어지고있는것이다.

세인을 경탄시키는 불굴의 기개를 떨치며 년대와 세기를 이어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더 큰 승리를 위해 그렇듯 과감히 돌진해나가는 우리 조국의 억센 기상,

이를 두고 생각할 때면 노래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구절구절이 어려온다.

조국과 혁명의 운명은 그 어떤 외세의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우리 인민자체의 힘으로 개척해야 한다는 투철한 자주의 정신과 혁명을 위해서는 몸이 찢겨 가루가 된다고 하여도 불사신처럼 굴함없이 싸우겠다는 백절불굴의 혁명정신, 대를 이어 싸워서라도 기어이 휘황한 래일을 안아오리라는 계속혁명의 정신이 세차게 맥박치는 노래 《남산의 푸른 소나무》,

이 노래는 그대로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력사의 새벽길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조국과 민족을 백승에로 이끌어오신 절세위인들의 철석의 신조였고 좌우명이였으며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후손만대가 영원토록 높이 울려갈 조선혁명의 주제가인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길이 아무리 멀고 험난하다고 하여도 노래 〈남산의 푸른 소나무〉에 담겨져있는 사상과 정신을 심장에 새기고 그 길을 끝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혁명의 길은 하루이틀 가야 할 길도 아니며 순탄한 길도 아니다.고난도 많고 예견치 않았던 가시덤불이 가로놓일수도 있다.바로 그런것으로 하여 혁명의 길은 부닥치는 모든 애로와 난관을 강인하게 이겨내며 굴함없이 싸우겠다는 백절불굴의 각오, 만약 자기 대에 이룩하지 못하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승리를 안아오겠다는 투철한 계속혁명의 정신이 없으면 결코 끝까지 걸을수 없는것이다.

남산의 푸른 소나무!

양춘은 눈서리를 이겨내야 오고 혁명은 뼈가 부서져 가루가 될지언정 굴하지 않는 정신과 대를 이어 싸워가는 오직 한길에 있다는 이 노래에 하늘이 무너져도 솟구쳐일어나는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백이 있고 그 어떤 모진 고난도 과감히 뚫고나가는 투쟁본때가 있으며 백번 싸우면 기어이 백번 다 이기는 필승의 기상이 어려있다.

남산의 푸른 소나무는 정녕 강의한 조선의 모습이며 장구한 우리 혁명의 축도와도 같다.

지금도 귀기울이면 력사의 새벽길을 헤치시던 나날에 김형직선생님께서 하시던 말씀이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세상에는 나무가 많지만 그가운데서 소나무가 제일이다.다른 나무들은 겨울에 잎이 떨어지고 생기를 잃지만 소나무만은 눈서리를 이겨내고 사시장철 푸르다.사람도 이렇게 변함없이 깨끗이 살아야 한다.…

김형직선생님의 말씀은 그대로 그이께서 품고계신 지원의 숭고한 사상, 열렬한 애국심의 세찬 분출이였다.

곤난앞에 주저말고 시련앞에 락심말며 무쇠같이 굳세게 전진할 때 승리는 우리의 수중에 올것이라는 확신을 안으시였기에 생애의 마지막순간에조차 자신보다 먼저 혁명을 생각하시며 자제분들에게 뼈가 부서지고 몸이 쪼개지는한이 있더라도 나라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는 고귀한 뜻을 새겨주신 불요불굴의 혁명투사 김형직선생님이시였다.

준엄하고도 장구한 혁명의 길에서 자기의 성스러운 위업을 완성하려면 높이 세운 뜻을 굽힘없이 고난을 맞받아나가야 한다.어려운 때일수록 신심을 잃지 말고 불굴의 의지와 완강한 노력으로 그것을 극복해나가야 한다.

노래 《남산의 푸른 소나무》에 담겨진 숭고한 리상과 목표, 백절불굴의 절개와 필승의 신념은 오늘 우리에게 있어서 억만금을 주고도 살수 없는 위대한 정신적재보이며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강위력한 힘이다.

바로 여기에 우리 당의 계속혁명사상이 응축되여있고 머나먼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가려는 우리 세대의 의지가 고동치고있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노래 《남산의 푸른 소나무》는 우리가 한생토록 지침으로 삼아야 할 사상과 정신이 집약되여있는 혁명의 노래, 투쟁의 노래이라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이 뜻깊은 말씀에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서라도 부강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뜨겁게 맥박치고있는것인가.

혁명은 시작도 어렵지만 끝까지 가는것은 더 어렵다.개척도 위대하고 계승도 위대하였지만 그것을 끝까지 완성하지 못하면 그 모든것은 빛을 잃은 추억으로 남을수밖에 없는것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아버님으로부터 물려받으신 두자루의 권총을 밑천으로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고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운 이 땅우에, 위대한 장군님께서 고난의 광풍을 쳐갈기시며 억척으로 다져주신 강국건설의 토대우에 세계가 우러러보는 천하제일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우실 철의 의지를 지니시고 자주의 한길, 사회주의한길로 우리 인민을 줄기차게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백절불굴의 혁명정신, 계속혁명사상이 온 나라에 차넘치게 하시며 휘황한 미래를 향해 개척로를 진두에서 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들이 다계단으로 일어났다.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조국의 전진보폭은 더 커졌고 진군속도는 나날이 높아지고있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심장깊이 새겨주신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넋과 기상으로 모진 애로와 난관을 이겨내며 세인을 놀래우는 자랑찬 성과들을 련이어 창조해나가고있다.

이해의 상반년에만도 사상최악의 역경속에서 국익수호와 경제건설, 문명건설을 비롯한 각 방면에서 고무적이고 전진적이며 자부할만한 성과들을 이룩하지 않았는가.

농촌의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에서 이룩된 성과, 석탄, 기계, 림업, 철도를 비롯한 경제건설의 각 분야에서 뚜렷하게 높아진 생산장성률, 화성지구 1단계 1만세대 살림집건설을 성과적으로 준공한데 이어 추가된 2 000세대 살림집건설을 끝내고 대평지구 1 400세대 살림집건설을 결속, 힘있게 추진되고있는 화성지구 2단계 1만세대 살림집건설과 서포지구 새 거리건설, 강동온실농장건설, 검덕지구 살림집건설…

전체 인민이 곤난앞에 주저함이 없이, 시련앞에 락심없이 굳세게 전진하도록 걸음걸음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가 없었더라면 과연 우리가 어떻게 그처럼 어려운 속에서도 경이적인 현실들을 펼쳐놓을수 있었겠는가.

가장 어려운 시기에 가장 놀라운 사변들을 련발적으로!

이것이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기상이 넘치는 이 시대의 표상이고 영예이며 긍지이다.

력사적체험은 몇백마디의 말보다 더 생동하고 확고한 믿음을 주는 법이다.

언제나 주동적이고 적극적인 공격방식,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력사의 기적만을 창조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모습에서 우리 인민은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넋과 기상으로 주체위업의 승리를 기어이 안아오시려는 그이의 드팀없는 의지를 더욱 심장깊이 새겨안았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민족자주사상과 백절불굴의 혁명정신, 계속혁명의 사상은 영원한 생명력을 지니고 우리 인민이 대를 이어 계승하고 빛내여나가야 할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고귀한 사상정신적재보로 빛을 뿌리고있다.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넋과 기상으로 영원히 승리만을 떨쳐가리라.

천하제일위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고 혁명하는 우리 세대의 신념과 투쟁본때가 어떤것인가를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리라.

바로 이것이 당중앙전원회의들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올해 하반년도의 과감한 투쟁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우리 인민의 신념이고 의지이다.

우리 인민은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남산의 푸른 소나무의 넋과 기상을 심장에 새겨안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를 위해 더욱 힘차게 투쟁해나갈것이다.

박세진

#kimminji[超话]#민지는 지난해 데뷔 후, 큰 관심을 받은 아이돌 그룹 뉴진스의 일원으로 작품 하나하나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팬으로서 그룹 뉴진스의 활동 시, 민지의 매력과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를 거듭 기대했으나, 뉴진스의 멤버로서 무대 또는 인터뷰, 생방송, 심지어 각종 행사 때마다 카메라 분량이나 스탠딩 위치에서 민지는 항상 열세였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같이 열심히 완성한 동작과 무대에서, 민지만 카메라에 비춰지지 않아서는 안됩니다.

뉴진스는 5인조 그룹으로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최대한 살려야 그룹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룹 활동 중 팀 내 인기 상위권인 민지는 단체 활동에서 더 많은 분량을 가져와야 하고, 활동, 메이크업 등을 보다 합리적으로 다뤄야 합니다.
KPOP 아이돌 그룹으로서 팬들을 끊임없이 사로잡는 한 가지 방법은 끊임없는 신선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Attention부터 SuperShy까지 대중들의 눈에 민지는 만년불변의 블랙 롱 생머리 스타일링이었습니다.
뉴진스는 팬들과 대중의 눈에 완벽한 기획을 가진 아이돌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다른 멤버들의 메이크업 스타일링과 너무 차이가 나기에 팬들과 대중들이 민지에 대한 기대와 신선함을 떨어뜨리는 것은 아닐까요?
다방면의 매력으로 팬들과 대중을 사로잡아야 하는 아이돌에게 이런 단일 무대 스타일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대중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새롭고 신선한 아이돌이지 매번 변하지 않는 단일 스타일의 아이돌이 아닙니다.
더 많은 스타일링은 더 많은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만약 Ador가 오직 흑발 긴 머리만이 민지의 라벨이길 바란다면, 우리는 팬으로서 이해할 수 있지만 결코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신선함이 있어야 발전할 수 있고, 더 많은 개인 매력을 보여줄 수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민지를 알고 사랑할 수 있습니다.
무대 위의 아이돌 아티스트로서, 회사가 주는 적은 기회와 부연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민지는 오직 자신의 매력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습니다. Ador가 민지에게 해준 것은 민지의 인기와 대등하지 않아 그동안 민지를 응원해온 팬들을 실망시키고 안타깝게 했습니다.
이에 Ador는 민지 팬들의 합리적인 요구를 직시하고 카메라와 곡의 분량에서 민지를 공평하게 대우하며 민지에게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해주길 바랍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26. 你往细节里那么一看啊,爱与不爱太明显了。在这一刻我突然意识到有个人陪着是多么的幸福,她在的时候我从来不会觉得我是在浪费时光,不会这么肆无忌惮的熬夜,即使
  • ☆关于一则爱情故事初中时期的认识[开学季]高中时期的偏见[笑cry]大学时期的祝福[赢牛奶]到现在的重新认识、了解、喜欢原来真正喜欢你的人真的可以很勇敢原来真正
  • BTW,Moss是属于降临派,叶文洁制造出来的吧[doge]#电影流浪地球2# 我的评分:[星星][星星][星星][星星][半星]#电影熊出没口碑##春节影评大
  • 谷口梦奈:是的,因为太麻烦了,每次做要花三小时以上安济知佳:你这也太专业了...安济知佳:诶你现在有什么特别沉迷的东西吗?#韩娱跳蚤市场[超话]# 补充 1.到
  • ’  “舍利弗,西方世界有无量寿佛、无量相佛、无量幢佛、大光佛、大明佛、宝相佛、净光佛,如是等恒河沙数诸佛,各于其国出广长舌相,遍覆三千大千世界,说诚实言:‘汝
  • 35、没有销声匿迹,我在热爱生活。27、你需要变好,而不是一直后悔。
  • 别动不动就说别人骗人啊,伤不伤人啊,你怕是骗子,你直接不理就好了,非得那么肯定的说别人是骗子,然后自己夸夸自己多厉害是吧[苦涩](最后说说自己,没啥经验,还说话
  • 新的一年,愿你有事做,有人爱,有所期待。新的一年,愿你有事做、有人爱、有所期待。
  • 看完有一种奇异的失重感,想分享一个人物才发现他们真的无名:江小姐,陈小姐,我姓张,主任,表哥,我有个儿子在上海,我准备带上你,交给你了…… 我的评分:[星星][
  • 看懂了庄子笔下的三条鱼,与王阳明心中的一朵花,心解脱了,人也就自在了。王阳明认为,人内心的痛苦都来自“我”自我的执着,带来了生命的束缚与痛苦,所以他才选择进入石
  • 原来 其实 不是女孩子长大了就没有家了 只是我没有家了而已 如果爱情需要缘分 那亲情也一样需要缘分吧 有缘无份 勉强下去只会伤害彼此 如果人各有命 那他们有他们
  • 土耳其国防部长21日表示,瑞典防长原订的访问不会如期举行,因为瑞典持续允许针对土耳其且“令人作呕”的示威活动。土耳其国防部长阿卡尔21日表示,瑞典政府批准于斯特
  • 君臣已与时际会,树木犹为人爱惜。 君臣已与时际会,树木犹为人爱惜。
  • 饭局是谁组织的不重要,有些时候也不必抢着买单,否则适得其反,人家还会不高兴。人数不一定要多,可以是十几人,可以是三五好友,也可以是两个人,重点在于跟什么人在一起
  • 三天会员 那就置顶三天[玉兔捣药]love u all[抱一抱]初恋追星zyx 最长久的 我永远的张哥粉墨4ever 很爱很爱这四个女孩如果有偏爱 那就是我唯
  • 给自己的二十岁定个主题:自由没有太多的含义,只是刚好想到了这个词,我想要寻求更多的自由,不要被困在这里,我知道我的生活不止如此,有很多想做的事,大胆去做吧。不知
  • 本身是极度不喜欢出门的阴暗游戏宅类型,但是有人约的话一定会好好洗脸穿的像个现充出门,不热衷于追星,但是很喜欢纸片人谈恋爱的话我是究极慢热的类型,大概相处时间满半
  • 声控特别满足[打call]~快乐情绪的“我喜欢的人都在这里了”略低沉清冷的“你吃醋了吗?因为大明星,好喜欢他~ ~~~❤️他的声音情绪转化好棒!
  • 新年送吉祥《吉祥经》雅和古琴 2023-01-21 15:27 发表于山东xiáng jing吉祥经rú shì wǒ wén如是我闻:yī shí fó zh
  • 已经循环很久的主打歌《青玉案·元夕》电子渲染下的爵士唱腔,吟颂着辛弃疾带有流光溢彩般精致的诗词,仿若进入梦幻之境,在夜色里过眼荧光琼林的花灯巡游,怎一个美字了得